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샤오미 미지아 공기 펌프 수령기

by 77rei 2020. 11. 4.

샤오미 에어펌프 스마트 휴대용 자전거용 펌프공기주입기 MJQB01QJ 

라는 긴 이름으로 온라인 쇼핑몰에 올라가 있는

샤오미 휴대용 공기 펌프 입니다.

그 동안 살까 말까 보고 있던 제품이었는데 

자전거 얼마나 탄다고~ 라고 생각하다가 

어디선가 사용 후기를 읽게 됐는데!!!!

자동차 타이어에도 공기 주입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이럴수가...

댓글들도 자기도 했는데 공기주입 수치가 맞다 안맞다로 

말들을 하고 있어서...

충격을 받았죠...

자동차 타이어도 되네...

 

몇주전에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떠서 

바람넣으러 가다보니 어떤곳들은

이제 바람넣어줘도 돈을 받는다고 

현수막도 붙여놓고 그러드라구요~

그래서 타이어 전문점(문제가 된 그곳 말고 다른 브랜드)에 가서 

바람 넣었거든요...

알고 봤더니 빵구난거였었어요.... ㅠㅠ

얘기 가 샜네요 

 

받고 나서 보니 

표시 되어 있는걸로는 자동차, 오토바이, 자전거, 공

그림으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신기신기 

암튼... 그래서 각시님께 링크를 보내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자전거가 있는데

오래 안타서 바퀴에 바람들이 다 빠져 있었거든요

저 같은 경우는 안타시는 고가(?)의 중고 자전거를 어디선가 얻어와서 

몇 개월째 타이어 바람이 빠져서.. 못타고....

네.... 못타고 있었어요.... 

 

자전거 바람 넣어야 한다는 

그리고 자동차에도 바람넣을수 있다는 

구실로

허락을 받고 주문을 해달라 했습니다.

무려 해외 배송이었네요

귀찮으셨을텐데도 친히 

쇼핑몰에 로그인 하시고 주문 하시고 

통관번호 까지 넣어주시고 

물건값보다 조금 싸게 배송비도 나오는

해외 배송을 해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음에도 많이 사달라고....  

아니... 감사하다는 말씀 전 합니다.

 

전에 샤오미 드리미 청소기 주문했을때 보다 

훨씬 오래 기다렸습니다.

일주일이 넘게 기다려서 

받은거 같습니다.

 

 

물건값 27,800원 

배송비 만원!!!

배송기간 7~10일 사이 였습니다.

배송비 천원 더 냈으면 하루 이틀 더 빨리 받을 수 있었을라나요?? ㅋㅋ

 

요즘 감이 없어져서 그런가

저 가격이면 훌륭한건지 아님 돈지랄 한건지 

대충 찾아보니깐 싼건 몇천원부터 2~3만원 대 형성이 되어있던데

디자인을 보면 

아.... 사기 싫다 이런느낌적인 느낌을 받게 됩니다. 

한번 찾아서 봐 보세요 ㅋㅋ

요건 쫌 이쁜가 싶으면 4만원 이상 줘야하는거 같았습니다.

 

가성비의 샤오미니깐 디자인도 깔끔하고~

후기도 괜찮아 보여서 주문했습니다.~

 

짜잔~

도착했습니다.

 

 

 

 

박스 열어봤습니다.~

묵직해 보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크고 무겁습니다.

2리터 생수병과 비교해 보세요~

 

 

 

 

 

박스 풀 팩키지 입니다.

공기 주입기, 충전잭, 노즐, 파우치, 설명서

오~ 파우치도 있습니다. 

파우치 사진상에 위에 네모나게 올라온거 

안에 들어가 있는거 끄집어 내서 찍은거에요 ㅋ

노즐이랑 충전선 들어갈 수 있는 집입니다.ㅋ

 

 

 

 

자물쇠 처럼 생겼습니다. 

 

 

 

예전 아이팟이 생각나는 모양의 

버튼도 있구요~

 

 

 

 

충전은 아래쪽에 번개표시 들면 

할 수 있습니다. 

불도 들어와요~ ㅋ

 

 

 

 

위쪽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쪽으로 빼면 됩니다. 

그럼 액정에 숫자 000 표시가 뜨는데

액정이 엄청빠른속도로 깜빡거리나 봐요

사진찍으니 조런 상태로 찍혔는데 

보면 걍 000 이라고 보입니다. 

 

 

 

 

 

그리고 뭐라고 씌여있는지 모를 설명서 앞 뒷면 입니다...

그림으로 확인하고... 대충 아는 한자 보고 뜻을 유추해 내고

제맘대로 해석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동그란 버튼의 오른쪽 부분 (동그란 화살표로 표시되어 있는 부분) 을 누르면

누를 때마다 액정 왼쪽에 자전거, 오토바이, 자동차, 공 그림이 바뀌면서 

숫자가 표시 됩니다. 

보기에는 숫자가 완전하게 나오는데 

사진찍으니깐 저렇게 되네요 ㅠㅠ

생각엔 적정 공기압인거 같습니다. 

+ - 표시로 공기압을 조절할수 있구요~

불 표시 누르면 위쪽에 작은 후레쉬 불이 들어옵니다. ㅋ

 

 

 

 

 

영상도 확인해 보세요~

손가락 지지 조심하세요~ ㅠㅠ

 

불도 나옵니다~ㅋ

 

 

 

 

 

실 사용기는 다음에 바로 올려 보겠습니다.`~~

ㅋㅋ

다음엔 손가락지지좀 신경써서 찍어볼께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