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코베아 텐트 - 이지돔 2 사용기

by 77rei 2020. 6. 4.

장인어른, 장모님께서

던지면 펴지는 텐트로 1박 하시면서 

소나기를 맞아 보시더니

이건 아니다.... 싶으셨는지 

텐트를 사자고 하셨습니다 ㅋㅋ

 

던지면 펴지는 텐느가 

바로 요 텐트입니다. ㅋㅋ

요즘 무지 많이 보이는 ㅋㅋ

 

 

 

 

그래서 집근처 캠핑용품 파는곳을 갔고

첫번째 방문땐 맘에 드시는게 없어서 그냥 오고

두번째 방문땐 가게 사장님께 추천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사버린 텐트!~!!!!!

마침 수령하신 재난지원금으로 사셨습니다. ㅋ

 

바로 내가 싫어하는 코베아 이지돔2 

올해 나온 모델이라네요~

4인용에 이너텐트 있고 약간의 거실이 생기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모양의 텐트입니다.

그라운드 시트도 있고 ~~

 

 

카달록 찍은겁니다~~ 세부사항 잘 적혀있습니다~~ 한 번 봐 보세요~

어르신들이 치기도 간단한 그런 텐트!  라고 합니다. ㅋ

 

그래서 사자마자 집에와서 한 번 펴 봤습니다~~~!!!!

진짜 치기 편한지!!!!

 

 

박스에 붙어있는 제품 설명? 입니다.

팽팽하게 다 펴면 이렇게 생겼을거 같아요~

 

 

일단, 설치했습니다. 

집안 마루에 펴서 주변환경이 지져분한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ㅋ

 

 

 

 

 

안쪽에 이너텐트 보이시나요?

엑스자로 교차해서 네모구탱이 코너에 고리에 껴주면 끝 입니다. 

생각보다 별힘들이지 않고 잘 껴지네요~

저희가 쓰는 텐트는 있는힘을 다해 땡겨서 꽂아야하는데요 ㅜㅜ

 

 

 

 

이너 텐트 위에 지금 보이는 껍데기(?), 본체(?), 를 뒤집어 씌우고

중간 중간 찍찍이를 이너텐트 폴대에 고정해주고

밖에 보이는 폴대 하나 더 설치해 주면 끝입니다. 

그러면 요렇게 나옵니다. 

 

 

 

 

폴대 세개로 끝 입니다. 

집안이라 팩을 안박았는데 ㅋ

이너 텐트 설치 할때, 팩 박고 팽팽하게 펴주면 

포장에 보이는 그림 처럼 잘 설치 될거 같아요~

 

생각보다 설치가 쉽고 간단합니다. 

설명서도 들어있는데 

친절하게 사진으로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너텐트 안에는 저렇게 생겼구요~

높이도 180정도고 보통체격의 성인 3~4명이 누워도 될 정도 입니다. 

생각보다 넓고 높아요~

 

예전에 4인용텐트면 진짜 4명이 따닥따닥 붙어서 누워야 하고

텐트 안에선 무조건 고개 숙이고 몸접고(?) 있었어야 했는데..

요즘 텐트는... 크네요

사람들이 커지고 내가 작아서 그런건가....

너무 예전얘긴가요??ㅋㅋㅋ

 

안에 초록색 매트는 따로 구매한겁니다. 

캠핑용품가게 사장님 말씀으로는 

이너텐트 크기보다 조금 더 큰 매트를 사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딱 맞는거 보다 조금 큰게 바닥 습기가 올라오는걸 더 잘 막아준다고 하시네요~

그럴싸~하게 들려서 4만얼마? 정도 주고 구매 했습니다. 

어차피 매트가 필요하긴 하니깐요~

그나저나 매트값이 생각보다 비쌉니다... ㅠㅠ

 

하지만 우리에겐!!!! 정부가 주신

재난지원금이 있으니까요!!!!!!

... 

ㅠㅠ 

 

 

 

 

 

 

그리고 다시 접어서 가방에 넣었습니다. 

분해는 조립의 역순?  아시죠???ㅋㅋ

 

코베아 이지돔2 는 이름처럼 이지 하게 설치했습니다.~ㅋ

가격은 32만원인가??? 로 써있었는데

 

할인을 해주셔서 20만원 후반대로 지불했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이라고 하던데.... 

다행스럽게도 싸게 주셔서~~~ ㅋㅋㅋ 

 

 

아... 그런데 

팩을 박는 망치가 안들어 있습니다...

플라스틱 노랑 망치라도 하나 있는줄 알았는데 

망치 없네요///

 

여기서 빠진건지(없어서 가격을 싸께 주신건가???)

아님 원래 구성에 없는건지

확인해 봐야 겠네요~~~

망치가 없다니.... ㅠㅠ

 

 

암튼,,,,  설치는 간단했습니다. 

야외 나가서 실사용 후기도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