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

나비아 가스히터 가스난로 사용기

by 77rei 2020. 5. 23.

나비아 라는 회사에서 만든 휴대용 가스 히터? 난로?입니다. 

저희가 사용한 모델의

정식 모델명은 나비아 가스히터 SGH-200 입니다.

 

 

이거 역시 캠핑다니면서 사용하려고 산거구요~

주로 4~5월에 캠핑을 많이 다니시는데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낮엔 여름, 밤에 겨울이 되는 계절이기때문에 

밤에 침낭만 덮고 자기에는 뭔가 춥고 감기 걸릴 느낌이 많이 들고 해서

뭘 해야 따시게 잘 보낼 수 있을까?????하고 생각중에

각시님께서 친히 여기저기 알아보시고 구매하신 제품입니다. 

전 기껏해야 깔깔이챙기고 옷 몇개 레이어드해서 입고

불멍좀 하다 자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역시 훌륭하신 각시님께서는 문명의 이기를 이용하셨습니다!!!!

 

낚시 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다고 하드라구요~

생각보다 작은데.... 쌔요~ ㅋ

부탄가스로 연결하구요~

일반 버너처럼 사용해서 사용하기도 간단합니다!!!

 

 

몇 번 사용한 점 유의하시고 사진을 봐주세욤~~ㅋ

 

플라스틱 케이스가 같이 왔습니다.  원래 종이띠가 둘러져있었는데 없어졌어요 ㅋ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본체랑  거치대(?) 열차단판(?) 입니다.  색이 그을린 네모 쓰뎅판이요 ㅇㅇ 이 있는...

 

 

설명서가 있구요~~

꼭 한번 살펴보세요~~ㅋㅋ

 

 

본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홈파인곳에 차단막?? 스뎅을 끼우면 됩니다. 

켜놓고 저위에 커피 올려놓으면 뜨거움을 유지할 수 있죠~~

꽤 뜨거우니깐 조심하세요~~~

손, 입술, 다 데일수 있어요`~ ㅜㅜ  경험이 ....ㅠㅠ

 

 

뒷면은 저렇게 생겼구요`

다리(?)를 폈다 접었다 할 수 있어서 각도 조절도 되고 눕혀 놓을 수 도 있습니다.

눕혀놓고 버너처럼 물을 댑힌다던가(?) 할 수 있어요~~ 

간단한 버너 대용도 가능 하지 싶습니다. 

낚시 하시는분들은 저위에다 라면도 끓역드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아직 저위에서 뭔가 조리같은걸 한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만... 

 

 

 

옆면은 이렇게 생겼구요~~ 

일반 버너처럼 눌러서 돌려서 키고 화력 조절도 됩니다. 

 

 

 

요쪽 구멍에다 부탄가스를 끼워주시구요~

 

 

뚜껑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부탄가스를 끼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찍어보니깐 부탄가스가 작네요~ 

사용해본 느낌상은 부탄이 되게 커 보였었는데...

높이는 20cm 정도 되구요~~

 

몇 번 사용해본 결과 

생긴거에 비해 꽤 쌥니다 ㅋ

금방 따뜻해 지구요

 

차단막?은 저는 자주 사용하지는 않구요`~

뜨거워서요 ㅋㅋ

 

부탄은 새거 한번 끼면 화력에 따라 다르지만 2~3시간 정도 갑니다.

밤에 텐트안에 켜놓으면 - -- (화재 조심하세요`~~~~)

금방 따뜻해 지고 

꺼지면 금방 추워 져요 ㅋㅋㅋㅋ

 

주변이 금방 뜨거워 지니깐 

화재와 화상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아이있는 집은 각별히 더 조심해 주세요!!!!

 

가격은 지금은 4~5만원 정도로 판매 되고 있네요~

산지 쫌 되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지금 가격보단 쫌 싸게 산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ㅋㅋㅋ 아닐 수 도 있지만, 뭐 기분이라도 좋아지라고

뇌이징? 합니다. ㅋㅋㅋㅋ

 

암튼, 대체로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스가 있어서 보관과 이동이 용이하구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ㅋ

 

아~ 이 사용기는 저희가 저희돈주고 사서 직접 써 본 리뷰에요~~

제품사와 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오늘이 그 분의 서거 11주기네요...

하고 싶은 말도 많고 하지만... 

그 분이 안 계신 그 분의 세상이 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감사하고.... 죄송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